본문 바로가기

DONATE

후원하기

DOWNLOAD A PDF (KOR)

DOWNLOAD A PDF (ENG)


Creative Commons Korea는 비영리 단체로 여러분의 후원과 참여로 움직입니다.
여러분이 주신 손길로 공유와 협업, 그리고 혁신을 이루고 지지하는 CC Korea가 
다양한 활동을 계속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세요.


CC Korea 회원 되기

CC Korea의 활동을 지지하고 참여하고 지켜봐주실 회원이 되어주세요.

월 1만원(5천원 이상)의 회비. 커피 한잔에 6천원하는 때이지만, 
어찌보면 일시후원보다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 비용은 수혜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국내에서 Creative Commons 운동의 가치가 문화로서 퍼질 수 있도록 활동하는 CC Korea를 앞으로도 애정을 담아 지켜보겠다는 의미이며, 스스로 이 운동에 동참하는 여러가지 참여 방법 중에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C KOREA의 활동에 응원과 지지, 그리고 애정을 담아 지켜보겠다는 표현을 부탁드립니다.
바로 당신이 열린문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장본인입니다.

회원 가입 바로가기


일시 후원

지속적인 활동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일시 후원으로 CC Korea에 힘을 보태주세요.

일시 후원은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금이 전달되는 것이 아닌, 
여러분이 희망하시는 때에 후원금을 전달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CC Korea의 운동에 동참하시는 분이라면, 그리고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원하시는 후원 금액만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 420-910006-29105 / 사단법인크리에이티브커먼즈코리아


해피빈 콩 후원

쌓여만 가는 네이버 콩들, 어느 곳으로 후원할지 망설여지시나요?

CC Korea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에 소중한 콩들을 기부해주세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저작권 교육을 할 수 있는 커리큘럼 개발과 CCL을 더 잘 알릴 수 있는 
여러 프로젝트들을 확인하시고 희망하시는 모금함에 후원해주시면 됩니다.

해피빈 CC Korea 콩 후원하기